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집에서 노는 방법 천만가지 중 하나 소개합니다~^^ feat.구글크롬캐스트

by Yeongy 2021. 6. 26.
728x90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날이 흐리네요~ 요즘 좀 피곤해서 오늘은 집에서 쉬고싶은 날이에요~^^ 넷플릭스? 맥주와 땅콩? 필수죠~^^ 그리고 저는 노래방이 너무 가고싶었답니다^^;;

요즘노래부터~ 싸이월드 브금갬성 버즈노래까지~^^
노래방에간게아니구요!!유튜브 태진미디어에요~^^

이렇게 재생목록에 추가해서 노래방에서 예약하는것처럼 주욱 연결해서 볼 수 있고요^^

노래가사가 한글/영어로 제공됩니다! 진짜 노래방같아요>.<


세상 떠나가라 목청을 높일 수는 없지만~^^;;그래도 재밌었어요!! 단조로운 mr이라서 틀어놓고 다른 일 하다가~또 따라부르다가~하니까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땅콩캬라멜에 들어있는 땅콩이에요~ㅋㅋ 달고맛있어요^^

스마트티비가 아니어도 가능해요~^^ HDMI단자만 있다면 구글크롬캐스트 연결해서 넷플릭스, 유튜브 등등 스마트폰의 화면을 티비에 연결해서 볼 수 있어요~ 구글크롬캐스트를 사서 스마트티비 살 돈 아꼈네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