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신사동 가로수길 도산분식, 레트로분위기 뿜뿜~^^ 분식이지만 인스타 갬성샷 놓칠 수 없다면 여기에요!!

by Yeongy 2021. 7. 18.
728x90

오랜만에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날씨 정말 좋구여~ 사람은 별로 없네요 ㅠㅠ 코로나때문에 아무래도 조용해요~ 코시국 전에는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였는데~ㅠㅠ

작년 여름부터 코로나 나아지면 와봐야지 했던 도산분식 이에요~ 코로나가 나아질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네요^^; 그래서 참지못하고 왔습니다! 도산분식! 도산공원근처에 본점이 있고~ 가로수길에 두번째 가게가 있네요~^^ 눈여겨 봐둔 카페도 가로수길 근처라 오늘은 도산분식 가로수길 점으로 왔어요~^^

예전에 많이봤던 분식집그릇이잖아요~^^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델몬트 오렌지쥬스병에 담아쥬는 보리차!! 센스쟁이네요~^^저희는 오뎅튀김과 떡볶이, 육회김밥, 가츠산도에 음료수 2병 셋트메뉴+ 순대튀김 추가해서 먹었어요~ 2만원 후반대 나왔네요~^^
네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한 양이었어요 원래 셋트가 2인 커플세트거든요 ㅎㅎ 그래도 저희는 또 카페도 갈거라서 조금만 먹었지요~^^

떡볶이는 무난한데 요 오뎅튀김이 별미에요~^^ 바삭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 떡볶이소스에 찍어먹으면 부드러워지니 또 맛있네요^^

육회김밥은 깻잎, 매콤달콤 육회양념, 그리고 노른자와 참기름장이 같이 나오는데요~^^ 저는 육회김밥이 제일 맛있었고요~^^ 이건 집에서 해먹어도 될거같더라구요~^^ 또 하나 배웠네요^^

순대튀김은 어릴적 사먹던 순대꼬치 같았어요~ 순대는 뭘 해도 맛있어요~^^저는 원래 순대를 좋아해요~^^ 특히 막걸리랑 잘 어울리는걸 알게된 후로 더 좋아하게됐어요!!

가츠산도는 얇게 발린 소스가 강렬했어요!!좀 짠고같아요 ㅎㅎ그래도 고기메뉴 하나 있어야지요~^^

도산분식 인기메뉴 떼샷입니다~^^ 소화 다 되고 지금 보니 또 먹고싶네요~^^

도산분식 맞은편에 사진찍는 기계가 있네요~^^ 7천원이에요~^^ 친구,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물론 폰으로 셀카도 많이 찍지만 가끔 이런 사진기계 보면 한번 쯤 찍고싶어져요 특히 조명이 아주 좋잖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