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신사동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 부룩클린?부르클린?부루클린? 스러운 분위기 잘 연출했네요~^^

by Yeongy 2021. 7. 19.
728x90

제가 수제버거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버거는 패스트푸드, 정크푸드라는 오명을 벗고 신선한 고기와 특제소스, 각종 야채가 듬뿍! 올라간 영양밸런스가 좋은 하나의 요리가 되었죠~^^

신사동에서 꽤 유명한 버거집이라 아마 많이들 들어보셨을거에요^^

버거, 셰이크 종류가 특히 많고요~ 사이드메뉴는 기본정도 합니다^^

미국에 사는 친구가 보기에도 꽤 미국스럽게 잘 꾸며놨다고 하더라구요~^^ 현지인 인정! 아, 미국에는 없는 브랜드에요🤪

테이블에 앉으니 이런 재미있는 문구가 있는 커트러리를 세팅해주네요~^^

다같이 나눠먹으려고 모둠튀김을 시켰어요~ 고구마, 감자, 양파 중에 저는 양파튀김이 제일 맛있었네요^^ 소스는 랜치소스, 머스타드마요, 케찹이 나오구여, 테이블에 기본으로 케찹, 머스타드, 마요네즈, 소금, 후추가 놓여있습니다^^

친구가 주문한 치즈스커트cheese skirt라는 메뉴에요~ 패티아래로 녹아내린 체더치즈가 꼭 치마같다구요~^^

저는 시그니처메뉴인 브루클린웍스 brooklyn works를 시켰어요~ 메뉴에서 패티 크기를 고를 수 있더라구요~ 5oz또는 7oz중에 저는 작은걸로 시켰어요~^^

친구들과 함께 식당에가면 꼭 사진을 더 잘 찍는 친구가 있잖아요~^^ 이 사진은 그친구가 찍은거에요 ㅎㅎㅎ 미국에 돌아가서 한국에서 먹은 음식들 자랑하려고 찍는다는데 ~ 한국와서 미국식 햄버거집에 갔다는것도 자랑이 될까 싶네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