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세라젬v4 내돈내산 싱싱한 후기!!

by Yeongy 2021. 9. 23.
728x90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이사도 하고 직장에서도 시달리고 여러이유로 블태기를 겪었네요🤭
근 한달이 지났는데 여전히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사한 집은 복층인데 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벼르고 벼르던 세라젬 v4를 구매했어요! 짐정리하고 인테리어 보수 좀 해놓고 구매하느라 추석이 끼는 바람에 추석연휴가 지나고 오늘 배송을 받았네요~
저는 세라젬웰카페에서 체험해보고 매장에서 매니저님과 상담 후 v6와 v4중에서 고민하다가 v4 아이보리색상으로 결정했어요!! 인테리어가 화이트라 부드러운 아이보리색으로 고르길 잘한듯 해요~^^
배송기사님이 2일 전에 따로 연락하셔서 배송지와 배송시간, 특이사항 등을 확인해주셨어요~ 저희 집이 복층이라 들어올려야하니까 기사님 두분 오셔야된다고 사전에 조율해서 무리없이 착착 설치해주고 가셨답니다~^^

설치한 모습이에요^^ v6는 무슨 인증도 더 받고, 침대 폭도 넓어지고 다리거치대가 자동으로 움직이고, 다리 마사지기능도 추가됐다는데, 여러가지로 고려해서 v4로 결정했어요~^^ 써보고 결정한거라 완전 만족입니다!!

다리받침도 펼쳐보았어요~ 손으로 살짝 들어올려서 펼치면 되는데 사실 세라젬 위치가 천장이 기울어진 죽은공간이라 접어놓고 쇼파로 쓸 일은 없을거같아서 계속 펼쳐져있을 예정이에요^^

카페트는 포함입니다~^^ 장판에 흠집안나도록 해주시는 듯 해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종아리까지 주물러주는 마사지기를 선택했는데 아직 배송은 못받았지만 그 기능이 추가되면 사실상 세라젬v6랑 비슷한걸요~^^개이득입니다~^^

사용 전 10분 이상 예열 하고 쓰라고 하시길래 켜봤어요~

10분 후 바로 온도가 36도까지 올라갔네요^^ 이제 누워봅니다~^^

클래식음악에 잔잔하게 나오면서 목부터 엉덩이위뼈까지 부드~럽게 마사지되는 세라젬v4 사길 너무 잘한듯요~^^
십년 전 부터 부모님께 안마의자 하나 사드리고싶었는데 😂드디어 FLEX 했습니다~^^ 뿌듯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