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화이자 2차접종 후기 (아파요🥲)

by Yeongy 2021. 9. 30.
728x90


안녕하세요? 백신접종을 모두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2차는 1차보다 아프다는 후기가 좀 있어서 제가 3일 휴가를 미리 냈어요^^ 1차 맞았을 때는 생각보다 덜 아파서 이번에 백신맞고 연휴라고 생각하고 좀 놀아야겠다 은근 기대하고있었는데요~^^ 백신을 오후 2시에 맞고 집에 오는길에 미용실에도 들럿거든요^^;;ㅋㅋㅋㅋㅋ
미용실에서 한참 있다가 집에와서 맛있게 저녁도 먹고 드라마보면서 잠들고싶었는데 … 어라…?! 은근히 머리가 아프기 시작하고 몸이 무거워지는거에요.. 처음엔 좀 오랜만에 쉬는날이라 그동안 피로가 누적되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점점 더 힘들어지더라구요 ㅠㅠ 밤에 한참동안 잠도 안오고 뒤척거렸네요~ 다음날에는 밤에 잠을 못자서 한참늦게까지 낮잠을 자고 허기지고 기운이 없어서 계속 이것저것 군것질을 하게되더라구요 ㅠㅠ 참지않고 먹었어요 ~ ㅋㅋ 핑계삼아~^^ㅋㅋㅋ 그리고 6시간 간격으로 타이레놀 계속 먹었어요..
먹고, 자고를 반복하다가 하루를 보내고, 또 푹~ 자고 일어났더니 3일차인 오늘아침은 몸이 좀 가벼워졌네요~^^ 아직 주사맞은 부위는 멍든것처럼 아프고 팔에 힘이 좀 없긴 한데, 내일은 괜찮길 바래요~내일은 출근해야되서 ㅠㅠㅋㅋㅋ
사람마다 다르고,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단 타이레놀 한박스, 영양간식, 이온음료, 전기장판(오한증상도 있었어요ㅠㅠ) 등 준비해두세요~ 그리고 여성분들은 백신맞는날을 되도록이면 생리주기를 피하는걸 추천드려요~ 생리통 없던 분들도 백신이랑 겹치니까 증상이 좀 있었다는 사례를 많이 들어봤네요^^;
코로나바이러스 변이가 델타, 뮤 등등 많이 생겨나고, 추석연휴를 기점으로 확산이 많이되는 추세더라구요 ㅠㅠ 다들 백신맞으셔도 마스크 잘 쓰고다니시고, 개인위생 신경쓰셔서 건강한 가을 맞이해요~ 아프지 말자고 백신맞았는데 아파서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많이아프지 않게 잘 먹고!! 운동하고!! 건강하게 삽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