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연안식당 충무로점이에요~^^ 방역수칙 잘 지키며 든든한 식사가능~^^

by Yeongy 2021. 7. 20.
728x90

미국에서 온 친구랑 같이 다니다보니 근래 유행했던 맛집들을 자주가게되네요~ㅎㅎ
그중에 우리가 강릉여행을 계획했었는데 취소하는 바람에 해산물요리를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연안식당 꼬막비빔밥을 골랐어요~^^

붐비는 시간대를 조금 피해서 갔더니 정말 한산하네요~ 코로나 방역수칙을 잘 지키는건 좋은데 테이블 하나걸러 하나가 비우기 자리라니~ 사장님 힘내세요!!😭

한적하게 자리를 잡았는데 밖에날씨는 푹푹 찌는데도 식당안은 에어컨이 빵빵해서 좀 춥네요^^; 이렇게 춥다면 아무리 맵고뜨거운 음식을 시켜도 땀낼걱정 안해도되겠어요! 베리굿! 바깥은 불더위! 연안식당 내부는 얼음왕국!ㅋㅋ
제 친구는 꼬막비빔밥, 저는 해물뚝배기 시켰습니다~

꼬막비빔밥 비주얼 여전하네요~^^ 처음에 먹었을 때 감동이 그대로 이어졌습니다~^^ 미나리, 쪽파, 마늘 등등 각종 양념이 산뜻하니 어우러져서요~^^ 고소한 연안식당 참기름을 듬뿍!! 뿌리고 한번 더 !! 둘러서 풍미가득하게 즐겨보세요~^^ 연안식당 참기름은 정말 생각보다 많이 넣어야 맛있어요 ^^ 비싼 참기름이니까 많이 먹자구요~ㅋㅋ

반찬도 깔끔하게 필요한 만큼만 딱 주셔서 좋네요~^^ 간장게장, 미역줄기무침 등등 정말 연안식당 다운 반찬들이에요~^^ 밥 먼저 주셨으면 간장게장에 비벼서 한그릇 뚝딱 했을듯~^^;
아 그리고 입가심하라고 참외 한조각씩 내어주셨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흑 ㅠㅠ 요즘 이런 작은 서비스 넘넘 반갑고 좋았습니다❤️

드디어 고대하던 해물뚝배기가 나왔습니다~이렇게 더운날씨에는 낙지한마리 정도 먹어 줘야 원기회복 되지않겠습니까?? 😆낙지 한마리, 모시조개, 바지락, 미더덕, 꽃게, 가리비 정도가 들어있던거 같네요~^^낙지가 조금 더 익으면 팍 질겨질거같아서 사진한방 찍고~ 동영상까지 5초컷에 끝내고 후다닥 잘라서 호로록 먹었습니다~^^ 국물이 콩나물, 미나리, 바지락이 들어가서 향긋하고 구수하네요~^^

이렇게 바글바글 끓고있으니 입천장 데지않게 조심하세요~^^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끝까지 다 먹었다는게 아닙니까!ㅎㅎ 가끔 해캄이 덜 된 조개가 있었지만 ^^;제 소화능력을 믿으면서 그냥 꿀꺽했습니다 하하 그래서그런지 몸이 좀 튼튼해진것같아요?!ㅎㅎ
연안식당~ 꼬막비빔밥만 맛있는줄 알았는데요! 해물뚝배기도 한번 드셔보세요~^^나눠먹을 수 있다면 두개 같이 시키는것도 추천이에요~^^ 이열치열 몸보신도 되고 좋았네요~^^ 이번 장마때 비가 많이올것처럼 겁주더니 이제 끝나고 무더위가 한동안 지속될듯 하네요~ 차라리 기상청의 무더위예보도 안맞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ㅠㅜ
제 티스토리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건강하게 여름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