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오리cgv 현황, 블랙위도우 관람~스포없음^^;;

by Yeongy 2021. 7. 26.
728x90

블랙위도우가 은퇴한다길래 코로나위험을 무릅쓰고 영화관에 왔는데요~ 분당에는 2000년부터 있던 오리cgv가 오랫동안 유일한 영화관이었거든요! ㅎㅎ 지금은 서현역, 야탑역, 판교역에도 생긴지 오래됐지요^^

오리역6번출구랑 붙어있는 cgv스퀘어에는 지하에 홈플러스, 1층spao, 커피빈 등등 있고 넓고 쾌적한 광장이 있었고 2층 식당가, 3층 영풍문고, 할리스, 옷가게도 많았구요😭 분당을 대표하는 대형 쇼핑센터였는데.. 지금은 문을 닫은곳이 몇몇 눈에 띄네요 ㅠㅠ
씨지브이 미소지기 분들도 몇 안계시고 제가 상영관 입장하니까 어디선가 나타나셨어요 ㅎㅎ
방역콜로 인증하고 입장했습니다! 역시 내부도 소독하러 돌아다니시는 관리인분들 보이시고요~ 요즘은 어딜가나 소독은 철저해보이네요~^^조금이나마 안심이 됩니다 ㅎㅎ

충격적인 신제품도 있는데요ㅠㅋㅋㅋ 먹어볼 수 있는건가요.. ㅠㅠ 매점에도 아무도 안계셔서 못물어봤네요 ㅎㅎ

나타샤는 가죽자켓 아니면 코지해보이는 후드티 ㅎㅎ뭘입어도 이쁘긴하져 ㅎㅎ

와우~ 팝콘젤리라니~^^

새로나온 영화 관련 굿즈도 진열되어있는 모습이 왠지 쓸쓸해보이기까지~.~아무래도 제가 너무 한가한 시간에 온거겠죠 ㅎㅎ

7관으로 들어왔는데요 ~ 오전 9:30 첫타임~조조할인 받아서 9,000원이에요^^ 제가 앱으로 예매하려고봤을 때 분명 4명정도 예매가 되어있는걸 봤는데 어째 아무도 없고..ㅋ 상영시간 딱맞춰오나보다했는데 아무도 안들어오네요~ 와우~ 공포영화 예고는 왜이렇게 많이나오는지^^ 눈감고 겨우 버텼어요!! ㅋㅋㅋ

영화는 정말재밌었어요! 나타샤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했었는데 조금이나마 알게되었네요~^^ 그리고 .. 쿠키영상 있어요 !! 보고나왓는데 궁금해서 또 다음걸 어떻게 기다릴까요 ㅠㅠㅋㅋㅋ

오랜만의 영화관 나들이~ 코시국이라 최대한 안돌아다니려고 하는데 평일 오전은 한산하고 괜찮네요~ 어차피 관객이 한명이어도 영화는 상영되니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