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요즘 외식을 많이했더니 몸이 무겁네요~ㅠㅠ 디톡스 같이 하실래요? 헐리우드48시간 도전!!

by Yeongy 2021. 7. 23.
728x90

자꾸 외식하고 그러다보니 정량보다 많이 먹게되네요ㅠ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는 사실 거짓말이에요..

콩국수도 살쪄요?단백질원인데 ㅎㅎ
가지덮밥도 살쪄요? 채식인데 ㅠㅠ
탕수육은..맛있으면 0칼로리 아닌가요?…

짜장면 먹으면 탕수육이 먹고싶고, 치킨먹으면 족발 먹고싶고 ㅠㅠ 순대먹으면 떡볶이? 그만할게요ㅠㅠ 계속 많이먹게되네요~ 제가 사실은 지난 2년에 걸쳐 다이어트를 마치고 유지어터로 잘 지내왔는데 이번 여름이 좀 고비네요~ 건강을 위해서 체중을 유지하는게 좋을텐데요~ 고민하다가 이번엔 헐리우드48시간 이라는 음료를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주문해서 오늘 받았구요~^^ 23,730원 이네요~ 물에 1:1로 희석해서 하루 4번, 4시간 간격으로 2일동안 마시는거에요~

775칼로리를 8회에 나눠먹는거네요~

파인애플, 사과, 복숭아, 바나나 등등,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있으니 새콤달콤 맛있지않을까요? ㅎㅎ
아주 소량의 식사를 겸해도 된다고 하지만 저는 극적인 효과를 보기 위해 휴무2일동안 빡세게 도전해보려합니다~^^ 와 기대되네요~^^ 이번 주말은 헐리우드48시간 도전이 저와의 약속입니다~^^ 후기 알려드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