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꼬막무침 ~ 분당 AK에서 즐기세요~^^

by Yeongy 2021. 7. 31.
728x90

국내여행지로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강릉에서 꼭 먹어야할 지역음식이 있다면? 커피? 대게? 순두부? 요즘은 육개장칼국수도빼먹을 수 없죠 ㅎ 그리고 엄지네포차 꼬막무침이 신흥강자~~^^
저는 강릉 갔을때도 못가봤어요ㅠㅠ 본점은 바닷가도 아니고 주요관광지랑 떨어져있고, 줄을 그렇게 길게 선다고 하니까 선뜻 가볼 생각이 안났는데 작년부터는 여기저기 체인점이 좀 생기더라구요^^ 작년에 이모네 놀러갔을 때 한번 포장해다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주에는 분당 AK플라자에서 팝업으로 엄지네포차가 들어와있네요~야호~^^

여름이라 그런지~ 코로나에 여기저기 돌아다니지못하는데~ 전국 각지의 유명한 식당들이 팝업오니까 반갑고~고맙기까지해요~^^지지난주엔 전복마리김밥도 맛있게 먹었고, 지난주엔 속초 오징어순대도 왔다갔어요 ㅎㅎ 진작 소개해드릴걸 그랬네요^^;; 제가 서현역 근처에서 일해서 퇴근길에 항상 들르게되거든요~ 눈여겨 보다가 이번에는 엄지네 포장마차로 저녁 포식했습니다~^^

포장해서 집에가는길~^^
7/30일 부터 백화점에서 QR코드 인증하면 이런 종이팔찌를 지급해서 입구마다 새로 인증하고 체온잴 필요없이 출입하게 해준다네요~^^ 오랜만에 이런 팔찌 찼어요 ㅠㅠ 무슨 페스티벌이나 놀이동산 가야 주는 팔찌잖아여 ㅠㅠ 아~ 자유롭게 놀러다니던 그 순간이 얼마나 소중했던지~ 매순간이 그립네요~ㅠㅠ

꼬막무침 33,000원
꼬막비빔밥은 35,000원 이에요 집에 밥은 있으니까 저는 꼬막무침 샀어요~^^ 2~3인분이라는데 제 생각에 4인 가족이 나눠먹기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분당AK에서 주문즉시 무쳐주시는데, 꼬막, 쪽파, 청양고추, 마늘, 고춧가루, 양념장, 들기름 팍팍 넣고 조물주물해서 담아주시더라구요~^^

아 그리고 마른김 2팩도 같이 포장해주셨고, 집에가서 깻잎 있으면 넣어드시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깻잎추가했습니다~^^

깻잎이랑 밥 추가요~^^ 그리고 여기 들어있는 고추가 청양고추가 많아서 좀 매워요 ㅠㅠ 저는 골라내고먹었어요 ㅠㅠㅎㅎ

요렇게^^ 청양고추 골라내고, 집에있는 오이고추 같이먹었어요~^^ 막걸리는 반주에요~^^ 고추가 다 빠지면 또 닉닉하고 좀 싱거운 맛인데;; 오이고추랑 깻잎을 추가해서 먹으니까 훨씬 맛있네요~^^

김가루도 쓱쓱 비벼서 한숟가락 크~게 떠먹으면 입안 한가득 꼬막이 서너개는 딸려들어오네요~^^ 손질된꼬막 맛있는 양념에 푸짐하게 먹으니까 요정도 가격이면 가심비 완전 만족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