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뮤지컬 팬텀 보고왔어요~^^ 규현배우님~🥰

by Yeongy 2021. 8. 1.
728x90

예매는 6월에 했는데요
갑자기 어디에 꽂혀서 찾아보다가 그날이 마침 티켓 오픈일 인거에요~ 그래서 무작정 예매를 했는데 7월부터 수도권 거리두기4단계 때문에 자리가 조정되는 헤프닝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오늘 앉은 자리는 매우 만족이었다는^^
혹시 다음에 팬텀 예매하시게되면 무대바라보고 가운데줄 아니면 왼쪽줄로 하세요~ 보통 배우들이 왼쪽에서 퍼포먼스가 많더라구요 ㅎㅎ

오늘 날씨가 좀 흐렸죠~ 비 예보가 있었는데 저는 집이 성남아트센터 근처라 좀 안일하게 생각하고 우산을 안가져와서 집에오는길에 비를 좀 맞았네요^^;;
그래도 공연보러가는길은 늘 설렙니다~^^

공연장은 계단을 좀 올라가야 있어요~ 아래 엘리베이터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성남아트센터 광장이에요~ 날씨가 좋으면 여기서 커피마시고 시간을 좀 보낼텐데 덥기도, 비오기도, 코로나때문에도 사람이 없네요 ㅎㅎ

오늘의 공연장은 성남아트센터 제일 큰 오페라극장입다~^^ 입장하시면 체온체크하고, QR코드로 문진표 작성하고, 줄서서 차례차례 입장해요~ 공연장 어셔분들이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시네여^^
좌석은 4단계 거리두기방침에 따라 2자리씩 띄어앉더라구요~그래서 일행이 있어도 자리가 텅텅 비고 ㅠㅠ 티켓수익을 떠나서 무대서는 배우들 입장에서 좀 아쉽긴 할거같네요 ㅠㅠ

오랜만에 종이티켓도 받아서 찍어봤어요 ㅎㅎ

공연장 사진은 찍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ㅎㅎ 몰랐네요 그냥 입구들어가면서 너무 감격스러워서 착 찍고 들어갔는데 지우려다가 아쉬워서 안지웠어요 ㅠㅋㅋ
뮤지컬 팬텀에 대해서 잘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들어보니까 노래가 익숙한게 또 반갑네요^^ 멜로디멜로디~^^ 저는 오늘 크리스틴다에 역에 김소현 배우님, 팬텀 역에 규현 배우님 조합으로 보게됐네요~^^ 김소현배우님은 전에 위키드로 뵀기에 당연히 기대 만땅이었구요~ 규현 배우님은 처음이었는데~ 저 오늘부터 팬하려구요^^ 이런 목소리를 너무 좋아하는데 규현배우님 노래도 찾아들어야겠어요>.< 감미롭지만 파워풀하네요!! 기회가 되면 다른 무대에서 또 뵙고싶네요🥰
집에 오는길에 다른 배우님들 하시는 영상도 찾아보고 ~ 너무 행복했네요 ㅎㅎ 저는 코로나때문에 되도록 사람몰리는곳 안가려고 했는데 ㅠㅠ 공연장은 고민끝에 왔더니 만족감이 너무 크네요 ㅋ ㅋ 저도 조만간 백신 맞을 수 있게되서 그때까지 더 조심하려구요 ㅎㅎ
모두들 새로운 한주도 안전하게 보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