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요리

김밥은 역시 집에서 해먹어야 맛있어요~^^

by Yeongy 2021. 6. 28.
728x90


요즘 밖에서 가끔 사먹었던 김밥인데 아무래도 집에서 내가 먹고싶은대로 해먹는게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푸짐하게 김밥은 집에서 해 드세요~^^

💛달걀지단은 얇게 부쳐서 채썰어봤어요~^^
💚깻잎이 없어서ㅎㅎ상추도 채썰었어요~^^
❤️당근도 채썰어서 식감을 비슷하게 만들어요~^^
🧡참치 못참죠~^^ㅋㅋ
🤍밥은 흑미,현미가 살짝 들어갔어요~^^ 집에서 그냥 있던 찬밥으로 만들었거든요~^^
🖤한국인 소울푸드!! 김!!ㅋㅋ
김밥은 색색이 보기좋게 맛있는 음식 중 하나죠~^^
🤎마트에서 단무지랑 우엉절임이 10개씩 같이 포장되어있는걸 사왔어요~ 우엉까지 들어가니까 간장의 감칠맛 두배! 아삭아삭 두배!!^^

김발에 밥을 깔고 각종 재료를 차곡차곡 올려요~

돌돌말아 쌓여있는 김밥~^^음~^^사진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참치에 마요네즈도 슬쩍 넣고 ~^^ 돌돌 말아 슥슥 썰어~^^ 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밥은 많이 안넣고 건강한 속재료들 간을 약하게 해서 입맛에 맞게 만든 김밥~ 정성만큼 맛있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