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신상 아이스크림 우도땅콘, 월드콘 까마로사딸기, 그리고 곰표 밀눈아이스크림🍦

by Yeongy 2021. 8. 9.
728x90

오늘도 운동갔다가 집에 오는길에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이(?) 편의점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GS편의점에 갔는데~ 처음보는 아이스크림이 많더라구요^^ 민트초코시리즈도 많던데 오늘은 소박하게 3개만 샀습니다^^ 곰표는 맥주도 맛있고, 팝콘도 맛있던데 ~ 아이스크림도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월드콘 까마로사딸기도 새로나왔어요~ 엄청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오늘밤은 가장 후기가 적은 우도땅콘으로 골랐습니다!

지금 우도주막 본방송중인데 김희선님이 땅콩아이스크림 드시는 장면이 나오네요~^^ 우도에서 안먹어봐서😭얼마나 비슷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운동하고 덥고 목마른 참에 맛있게 먹었어요^^ 땅콩버터에 크림섞인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에요~^^그리고 오랜만에 콘아이스크림 먹었더니 콘끝부분에 고인 초콜릿이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한입씩 뺏기는바람에 하나 더 뜯었네요^^ㅋㅋ

건강하곰~ 달달하곰~^^
건강하다는 뜻은 밀눈이 아이스크림에 들어있어서 그렇게 표현했나봐요~ 아이스크림에 서걱서걱 뭔가 들어있는게 밀눈인가보네요~^^

많이 달달하고 고소하네요~^^
입에 남은 맛을 음미해보니 ~ 이것은 밀전병 맛이네요! 다른 아이스크림 콘에 비해 밀전병맛이 많이나네요~ 곰표의 특성을 살린 부분 같아요^^
네고왕에서 베스킨라빈스 쿼티 15500원짜리를 10000원에 할인하는 행사를 8/11일 까지 진행한다네요~ 여름 아직 조금 남았으니까 아이스크림 드시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