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사연있는 까마로사딸기맛 월드콘, feat.롯데제과 고객센터❤️‍🔥

by Yeongy 2021. 8. 13.
728x90

까마로사딸기맛 월드콘을 다시 들고왔습니다 ㅎㅎ
저번에 샀던거 다음날 먹으려고 깠는데 글쎄 불량품인거에요 ㅠㅠ

구매할 때 제대로 확인 못한 제 잘못도 있지만 먹고싶은 때 당장 못먹으니 약간 아쉬웠죠

반품 및 교환장소: 구입상점 및 본사
그래서 롯데제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온라인으로 불편사항을 접수했더니 다음날 오전에 바로 전화가 왔습니다~ 상냥한 말투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세븐일레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보내주셨어요~
오늘 집근처 세븐일레븐에 갔더니 다행히 까마로사딸기가 딱 두개 남아있네요 ㅋㅋ
지금 월드콘, 부라보콘, 등등 2+1행사중이니까 잘 확인하시구여~
저는 저번에 먹어본 우도땅콘이 너무맛있어서 또 사고, 까마로사딸기도 두개 샀습니다 ㅎㅎ드디어 먹어보네요 까마로사딸기~ 너무반가워요😆

요번에는 살짝 포장지를 눌러보면서 불량제품이 아닌지 확인하고 골랐어요 ㅋㅋ 두번의 실수는 없다!!
까마로사딸기는 고급딸기품종이라고 하네요~ 사실 우리나라에서 사먹는 딸기는 대부분 맛있다보니 품종을 생각해본적은 없는거같아요 ㅎㅎ 작년겨울에 유행했던 짱큰 딸기도 사실 맛보단 모양인거같더라구요
아무튼
월드콘 까마로사딸기는 대박적이네요! 이렇게 맛있으니 사람들이 열광할 수 밖에요!^^ 이번 신제품은 정말 성공인 듯 합니다 ~^^ 물론 이번 여름 시작하기 전에 출시된 아이지만~ 저는 아마 일찍 알았다면 너무 많이먹어서 큰일(!)났을지도 몰라요😂

요렇게 딸기잼이 콕콕 박혀있고요~ 콘의 마지막은 역시 초콜릿 고인 바삭한 끝부분!! ㅎㅎ
롯데제과의 친절한 피드백 덕분에~ 기분좋게 까마로사딸기맛 월드콘 먹고 하루 마무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