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서울역에서 식사할만한 곳~^^ 카페 신현리, 토끼정 있네요~^^

by Yeongy 2021. 8. 12.
728x90

오늘 지방에서 올라온 친구랑 잠깐 시간내서 점심식사 같이하기로 해서 서울역에 다녀왔습니다~^^ 시국이 이렇다보니, 저녁식사보단 가능하면 점심에 간단히 밥먹고 얼굴보는게 서로 편하고 안전하고~^^

오랜만에 토끼정에 갔었어요~ 서울역 식당을 검색했더니, 토끼정, 서가앤쿡, 제일제면소 이렇게 나오네요^^ 서울역 옆에 롯데아울렛 옆에 롯데마트가는 길에 있어요~^^ 오늘은 날이 좀 흐리네요~ 한때 핫했던 크림카레우동을 먹어도 될것같은 날씨였어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냉소바 메뉴가 새로나왔다네요~ 더울 때 밖에있다가 들어가면 금방은 먹고싶지만 앉아있다보면 실내가 시원해져서 바깥 더위는 곧 잊혀지네요^^ㅋㅋ

결국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기메뉴가 한번에 모여있는 한상차림을 골랐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매운맛을 못먹다보니 카레도 안매운맛, 파스타도 안매운 맛으로 골랐는데요~ 일단은 푸짐해보입니다^^
세명이었는데 나눠먹으니 배부르게 잘 먹은거같아요~
그리고 2층에 카페인 신현리에서 커피한잔 했어요~^^

경기광주에 있는, 그 지역에서는 유명한 카페인데요, 여기에서 이 이름을 보게되니 반갑네여^^ 서울역 지하철 가는 길에 이런저런 카페가 있긴한데, 토끼정 바로 윗층에 있는 카페인 신현리는 샌드위치, 파스타 등등 식사메뉴도 고루 갖춰진 곳이거든요~ 커피는 한가지 종류에, 에이드, 맥주가 더 많은걸 보니 간단한 카페라기보단 식사가능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좋을거같아요^^ 저희도 여길 먼저 알았다면 여기로 왔으면 더 좋았을거같아요^^;;

탁트인 내부 인테리어는 푸릇푸릇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자작나무로 가림막처럼 공간분리도되어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평일 낮이라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친구들은 에이드를 주문하고 저는 커피를 주문했어요^^ 식사를 하고와서, 커피와 곁들일 조각케익을 먹고싶은데 그럴만한 메뉴가 없는건 아쉬웠지만~^^;;

커피는 프릳츠래요~ 프릳츠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커피가 맛있어요~ 브랜딩을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커피도 맛있고, 가보시면 베이커리류도 좋거든요^^ 담에 기회가되면 프릳츠 또 가고싶네요 ㅎㅎ
바깥 날씨가 더우니까 돌아다니기보단 한적하고 시원한 실내에서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할 수 있는 공간에서 주로 친구들을 만나는 편이에요^^ 이동의 중심지인 서울역에 역시 시설이 잘 갖춰져있네요^^
친구들을 보내고 저는 롯데아울렛에서 늦은 여름쇼핑을 좀 했습니다ㅎㅎ 롯데아울렛은 아울렛답지않게(?) 신상품이 많더라구요~^^ 일정을 마치고 한남대교가 막히기전에 집에가는 버스를 탔더니 마침 비가좀 내리네요~ 이제 무더위가 조금씩 가시는 느낌이에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