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소통

신입의 퇴사사유...

by Yeongy 2024. 1. 24.
728x90

최근의 또라이들만 얘기하고있지만

지나간 또라이도 많습니다.

HS, SB와 JA도 있었고 TH도 있었네요. 다들 진짜 퇴사이유가 뭐냐? 톡까놓고 말해봐라!!

 

H는 뭣때문에 뿔이 났는지 우리들을 고소하겠다고 난리;;;말이 되냐..정신차려라 애송아..

L은 저때문에 나간다했다는데.. 저도 마음이 좋지않아서 카톡으로 미안하다 수고했다 보냈더니 꼭 저때문만은 아니고 이 회사랑 안맞는거같다고 에둘러말하면서도 사과해줘서 고맙다네요..으른스럽고 다른애랑 비교되네요ㅡㅡ

P는 H때문에 나간다고 했던거니까 (오늘 아침에 H가 무단결근하고 전화 안 받았그든여) 아 그럼 계속 다닐래여 이러더라구요 ㅋㅋ귀여운 휴먼..

 

아무튼 H는 지나간 사람 이지만 너무 황당해요. 갑자기 무슨 미드찍냐;;노무사를 찾아간다는 둥, 직책에 취해서 그렇게 평생 누리라는 둥 별 쌉소리를 하더니 똑똑한 척 오졌다가 저 퇴근즈음에 사물함비우고 사직서쓴다고 왔더라구요. 사물함에 유니폼밖에 없던데;; 그녀가 가고 나서 보니까 작업화 놓고갔네.. 헛똑똑이.. 

 

저한테도 큰 태스크가 남았으니.. 바로 퇴사 1주일 앞둔 매니저와 신입교육에 관한 업무분담을 해야 하는 것. 점장님이 보기에 저랑 매니저님이 업무스타일이 달랐던건데 신입직원교육할 때 서로 다른 방법으로 알려주니까 신입직원들은 헷갈려할 수 밖에 없다는거에요. 매니저랑 같이 일한게 6개월 정도 되는데 저도 많이 답답했는데 참았거든요. 나름 상사라. 근데 그게 잘못된게 제가 경험이 더 많고 일도 더 잘하는거같아요. 그 매니저는 그저 이 회사에 오래다녀서 경력을 인정받은거라지만 그래도 분야가 엄연히 다른데.. 저요? 매니저 처음에 좋은사람으로 봤죠...근데 점점 일못하는거 보니까 열받아요.. 저런게 매니저라니...

 

그동안에도 레시피작업이나 자료같은건 다 제가 만들었는데..애새끼들 만들어줘도 보지도 않지만 뭐가 부족했던걸까요? 신입교육에 대한 새로운 자료를 만들어야할 것 같아요.. 쳇..잘 해서 특허내야겠네요.. 주방신입의 정석..ㅋ

728x90

댓글